거짓답변 남기고, 불량인 거 확인하시고 잠수타시면 어떻게 합니까?

뒤로가기
대한몰(ip:)
작성일 : 2021-12-28
조회 : 73
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? 네, 도움 되었어요.
내용

 안녕하세요. 대한몰입니다.

고객님 유선상상 안내 도와드렸습니다.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유선안내를 담당하는 것으로 보이는 고객응대 담당자 개인이 연락을 씹었을 뿐


회사의 잘못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되어 이 부분은 남깁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(아래 제 글에 유선으로 안내했다고 쓰셨던데, 아무것도 처리되지 않고 잠적했으니 거짓입니다.)


사진보내달라고 해서 사진 보내주고 


뭐 확인해 달라고 해서 확인해 주고


불량품인거 본인들도 확인하고 반품해 준다고 하더니 잠수를 타시네요.


뭐죠 지금?


사람이 하는 거니 불량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점잖게 대했는데, 이제 화가 나네요.


이런 사후 처리는 담당자 개인의 태도입니까, 회사의 정책입니까?


문자 계속 무시하지 말고 빨리 처리해 주세요.


그 동안 이렇게 팔아오신 건가요?


이제 보니 질문도 회원가입해야 되고, 파는 건 네이버로 팔면서 항의는 자기들 사이트에 와야만 할 수 있게 해놨네요.


이러다가 글도 삭제하실 것 같아 무서워서 글도 캡쳐해 두고 시작해야 겠습니다.


빨리 처리해 주세요.


이딴 일 때문에 지금 시간을 너무 뺐겼습니다.


빨리 처리해 주세요.


그냥 이해하고 좋게 끝날 해프닝을 왜 화를 나게 만듭니까.


뻘라 처리해 주세요. 내가 이딴 것 때문에 더 시간을 써야 합니까?


아 정말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